Home > 게시판 > 스토리 & 이벤트
올 스토리 & 이벤트
All Stories & Events
- 제목
- 졸업 후 이태리 취업
- 작성자
- CAAKOREA
- 작성일
- 2017-07-20 14:09:20
- 조회
- 9,908
“
이태리 최고의 패이스추리 팀과 베이킹을 한다는 건..
”
오늘은 스위스 CAA를 졸업하고 이태리에 취업한 한 소녀의 이야기입니다. 불과 몇 달 전 일이랍니다.
작고 귀여운 얼굴의 소피아는 빵을 사랑해서 어린 시절 부터 BAKFIA가 별명이었데요. 박피아.. 빵순이 정도 되지 않을까요. 소피아는 스위스의 요리 예술대학인 CAA를 졸업하자 마자 가방을 싸 들고 이태리로 출발합니다. 인턴십을
하기 위해서였죠. 소피아가 인턴십을 하게 될 곳은 이태리 투스카니에 있는 럭셔리 호텔이었다고 해요. 이 곳에서 소피아는 자신이 배운 것을 통해 주변 사람들을 충분히 돕겠다고 결심을 합니다. 그저 피해가 되지만 않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었죠. 반면, 소피아의 놀라운 기술에 감동받은 호텔의 총 셰프인 카스텔로 밴피는 인턴십 직후, 소피아를 페이스트리 셰프로 고용을 하게 됩니다
.
소피아가 일하고 있는 호텔입니다. 소피아는 앞으로 자신의 이태리 적응기를 블로그를 통해서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. 궁금하신 분은 소피아의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. 한국인 뿐만 아니라, 외국인들은 요리 유학을 하고 어떻게 글로벌 취업 생활을 하고 있을까를 보는 것도 여러분의 미래를 대비하는 일이 될 수 있답니다.
스위스요리예술 대학에는 3년 학사 과정, 2년 초컬릿아트 과정, 1년 석사 과정 등이 있습니다. 모든 과정 인턴십을 포함하고 있다보니, 졸업할 때 즈음엔 모든 학생이 최소 1년의 인턴 경험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. 이렇게 이론, 실무, 경력 까지 갖춘 CAA 졸업생들은 전세계의 특급 호텔, 레스토랑으로 진출하여 세계인의 입맛을 바꾸면서 자신의 커리어를 높이고 있습니다.
프랑스, 이태리, 오스트리아, 독일의 중심에서, 그 모든 유럽 국가의 요리가 다 있는 스위스!
초컬릿, 치즈, 와인, 요리, 제과 제빵의 본고장에서 이론과 실기를 배우고 학사 학위까지 취득할 수 있는 곳!
스위스요리예술대학 CAA입니다!
[소피아가 셰프로 일하고 있는 이태리 럭셔리 호텔]
- 다음글
- 우리 학교를 만드는 사람들~